Review/Food

[행신] 마음한끼 밥N국수 - 최고 가성비 맛집

도롱뇽도롱 2021. 12. 14. 18:00
반응형

동네 상가에 위치한 마음한끼밥N국수.

항상 앞에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문득 콩나물 비빔밥이 맛있어 보여 방문하게 됐다.

 

매장 안을 들어서면 키오스크가 있어 직접 먹고자 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선결제하면 된다.

 

영업시간

월~토: 11:00~20:00 (일요일 정기 휴무)

 

대표 메뉴

콩나물 비빔밥 4,900원

잔치국수 4,900원

 

행신 마음한끼 밥N국수

메뉴판을 보면 콩나물 비빔밥, 잔치국수, 비빔국수, 어묵, 빨간 꼬치어묵, 삶은 계란, 음료수가 있다.

비빔밥과 국수는 각 천 원을 추가하면 곱빼기로 먹을 수 있다.

주문 전에 "양 많이" 또는 "양 적게"를 말해달라 적혀있지만 소심한 나는 곱빼기를 내버려두고 양 많이 달라는 말은 하지 못할 것 같다.

행신 마음한끼 밥N국수

좌석에 앉았더니 벽 너머로 바삐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다.

가격 인상 안내 포스터가 붙어있는데 2021년 10월 11일부로 천 원 인상하셨다고 한다. 천원 인상된 가격이 4,900원이니 그 전에는 가성비 끝판왕을 달렸을 것 같다.

행신 마음한끼 밥N국수

인건비를 절약하여 저렴하게 파시기 때문에 물과 반찬이 셀프다. 단무지와 국내산 재료로 직접 담근 생김치와 신김치가 있으며, 상단엔 고추장과 고춧가루도 구비해두셨다.

행신 마음한끼 밥N국수

첫 방문 때 먹었던 콩나물 비빔밥, 콩나물 비빔밥 곱빼기, 어묵 3개. 먹는 법도 상세히 알려주시고 아주 푸짐하다. 심지어 첫 방문이니 너무 많을 수 있다고 밥 양을 조금 덜어주신 건데도 치명적인 양이다. 어묵은 옛날 분식점에서 먹던 것처럼 토실토실 불어있어 맛있었고 매콤한 콩나물국은 급식 시절 이후로 처음 먹는 것 같은데 이마저도 너무 맛있었다.

행신 마음한끼 밥N국수

두 번째 방문에 먹은 잔치국수. 예상한 대로 잔치국수도 어마무시한 양이다. 담백하니 면도 맛있고 역시 이곳은 가성비 맛집인 것 같다.

 

개인적으로 콩나물 비빔밥이 더 맛있었다. 요즘 햄버거 세트도 5천 원에 먹기 힘들고 심지어 국밥도 5천 원짜리 찾기 힘든데 단 돈 4,900원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맛집이 동네에 있어 너무 좋다.

 

 

반응형